행정고시
글쓴이
- 2014.11.24. 16:39
- 2177
현재 3학년 2학기인데, 지금부터 행정고시를 준비하는것은 무리인가요? 사회대 고시반 신목정, 청운학사가 있다고 들었는데... 둘 차이가뭐고 선발은언제하는건지아는사람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천재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학중엔 고시 준비 안하다가 졸업하고 3년동안 준비해서 합격하신분 있어요 우리과에ㅎㅎ 언제 준비하느냐는 케바케고 개인차라고 생각합니다.
신목정은 고시준비반이구 청운학사는 그 이하 급수 준비반입니다. 선발은 청운학사는 최근에 선발 공고문 봤는데 아직까지 하는지 모르겠구 신목정은 연초랑 방학쯤에 하는걸로 알 고 있어요. 청운학사는 영어시험치구 신목정은 피셋으로 시험쳐서 입실할수있어요.
신목정은 고시준비반이구 청운학사는 그 이하 급수 준비반입니다. 선발은 청운학사는 최근에 선발 공고문 봤는데 아직까지 하는지 모르겠구 신목정은 연초랑 방학쯤에 하는걸로 알 고 있어요. 청운학사는 영어시험치구 신목정은 피셋으로 시험쳐서 입실할수있어요.
0
0
착잡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부터 하시면 돼요
0
0
우수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준비용으로 전공수업들 신청했으면 보통 그때쯤이면 관련 전공수업은 다 들어서 전공에 대한 기본지식은 어느정도 쌓여있기때문에 공부하기 좋죠
0
0
거대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목정은 사회대,청운학사는 학생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