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공유기 안켜도 와이파이 사용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11.24. 19:41
- 1373
아버지 친구 분이 lg 유플러스는 된다고 하는데 저희집은 sk인데 와이파이 공유기 켜야만 폰으로 인터넷 사용가능하거든요.
제 생각으로는 이 분이 보안설정이 되지 않은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계셔서 와이파이 공유기 안 켜도 되는구나...하구 생각하고 계신 것 같은데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처에 연결할수있는 다른와이파이가 있거나
켠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