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은 칠판
글쓴이
- 2014.11.25. 10:24
- 2395
자기는 여자니까 지워야한다는 생각을 안하는듯
같은 돈내고 수업듣는데
같은 돈내고 수업듣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같은 남자지만 여자라서 그런게 아니라 님이 그분들보다 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거에요. 여자니까 그렇다는 생각은 안하시는게...
3
2
의연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물봉선
근데 그렇다고 보기에는 지금껏 지우는 남자는 여럿 봤지만 지우는 여자는 한번도 못봤네요.. 수업시간이 다되가거나 말거나 신경을 안쓰는듯한..
3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남자지만 나도 칠판 내가 지웠는데, 수업 전에 뭐 적혀있으면...ㅎㅎ 남자 여자 차이가 아니고 사람 차이임
5
0
해맑은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사람차이
0
0
이상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사람차이
0
0
부자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듣는국제관수업은 항상내가지움ㅡ여자
1
0
불쌍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인가.... 나만 못본건감... 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1
화사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시선좀.....'나는여자니까안지워야지~'라기보다ㅋㅋ그냥 남녀불문 칠판지우기는 아예 자기랑 상관없다생각하는사람들인거같음
0
0
고상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칠판 주로 내가지움
왜 성별구분해서 생각하나요
이 댓글들 보고 생각바꾸시길
왜 성별구분해서 생각하나요
이 댓글들 보고 생각바꾸시길
0
0
적나라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서양민들레
딱히 성별 구분지으면서 논란거리 만드려는 의도는 없었는데 3년 학교 다니면서 전공/교양 관계없이 여자분이 칠판 지우는걸 한번도 못봐서 그랬네요. 3년동안 한번도 못봤다는건 확률적으로 의미가 있다고 생각되서요. 수업시간이 다되가건 교수님이 오셨건 수다떨기 바쁘지 칠판 신경쓰는걸 못봤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교에 수업이 얼마나 많은데요
제가 저희과 칠판지워도 남자들이 왜 안지우냐는 생각은 안해봤어요 심지어 남자가 더 많은과 입니다..
그냥 이런일에 있어서 성별 구분해서 생각하는게 신기했습니다 여전히 전 이해가안되네요
4
0
적나라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는 키가 작아서 팔이 안닿잖아욧! 풋흥!
0
0
착잡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여잔데 고등학교때는 거의항상 제가 지웠거든요..근데 대학교와서는 못했어요. 왜냐하면 남자애가 칠판지우면 성실하다는 소리듣는데 여자인 제가 지우니까 나댄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뒤에앉아있던 사람이 말하는걸 들은건데 그뒤로는 팔안닿여서 좀 뛰기라도하면 귀척한다, 끼부린다고 할거같고 무튼 그래서 닦으러 안나가요. 차라리 교수님께서 반장으로 정해주시면 눈치안보고 닦을텐데요ㅜㅜ 근데 글쓴님은 못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제가들은 수업에는 오히려 여학우분들이 칠판닦는걸 더 많이봤는데..남자애들은 카톡게임하고있공..그래서 여자가 세심해서그런가? 하고 생각했었거든요
0
0
치밀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여자니까 지울필요없다고 생각하진 않을거에요ㅋㅋ
0
0
치밀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 칠판지우는거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었음. 근데 자기가 필기한 칠판 안지우는 교수가 이상한거아님?? 난 충격이었음 전 시간 필기가 있다는게..
1
0
활달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칠판 안지웁니다. 뭐 여자는 지우느니 마느니 남자가 지우느니 이런거 생각하면서 지울빠에야 나도 안지우고 그냥 나쁜놈 되는게 속편함. 마치 중고교시절 혼자 청소하고 남들이 놀아 선생님께 혼나느니 다 같이 청소 안하는걸 택하는 것 처럼 ㅋ
0
0
재미있는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