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 폰가게들..
글쓴이
- 2014.11.25. 11:57
- 1525
단통법 시행 이후에 전부 가이드대로 판매해서 가격 동일할 줄 알았는데 어제 간만에 폰바꾸러 다녀 보니 나름 천차만별이네요.
공시지원금만 주는 가게, 신규 번이에만 대리점지원금 주는 가게, 기변에도 대리점지원금 주는 가게, 심지어 화미주 1층에 큰 sk 대리점에 가 보니 공시지원금만 주면서 기기반납까지 요구하네요. 물론 그 외에도 부가서비스, 이상한 약정 등등 여러 가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폰 사시는 분들 부디 잘 아는 사람과 간단하게라도 상의 후에 사세요. 단통법 시행 후에도 조금만 알아 보면 어느 정도는 쉽게 절약 가능하지 싶습니다. 학교 앞 폰가게들 잘해주는 곳도 있긴 하지만 그 외 수많은 속시커먼 폰팔이들이 부산대 학우 분들 돈으로 소고기 회식할거라 생각하니 마음이 편치 않아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폰팔이들 진짜 악질인 사람 많아요
0
0
괴로운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미모사
정말.. 정상적인 사람이 가지는 직업은 아닌 건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악질 많음.
근데 멋모르고 거기 끌려가는 사람도 잘못 있는거지...
근데 멋모르고 거기 끌려가는 사람도 잘못 있는거지...
0
0
발냄새나는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서양민들레
좋게 말하면 잘 믿고 착한 게 문제릴까.. 그러니까 공부를 하자는! 그게 귀찮으면 주위에 물어보기라도 하자는! 그랬으면 좋겠네요.. 주위에 호갱개통한 사람들 보면 폰팔이 정말 화가 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울아버지도 온라인에서 할원 0원짜리 보급형 스마트폰을 할원만 삼십몇만원인가 주시고... ㅠㅠ
0
0
발냄새나는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오늘 학교 앞에서 폰 바꿀 것 같은데ㅠㅠ 혹시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0
0
촉박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