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질문이요!!
글쓴이
- 2014.11.25. 21:17
- 2062
경영학과 3학년 학생입니다. 지금까지 공부해본바로는 CPA과목들이 저랑 잘 맞는거 같아 내년부터 휴학하고 서울에서
학원 종합반 다니면서 본격적으로 준비해볼까 합니다. 그래서 몇가지 조언좀 얻고자 질문 올립니다.
1. 서울에 괜찮은 학원 추천좀 해주세요~~
2. 보통 준비기간은 어느정도 잡고 하면될까요?
(현재 학교수업으로 회계원리, 중급회계1,2 재무관리, 상법, 은 수강한상태임)
3. 기타 조언있으면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cpa 재학생 몇명 있는거 같던데 연락해서 물어봐요ㅎㅎ왠만하면 중요한 결정에 필요한 정보는 익명게시판 정보에 의지하지마요
0
0
어리석은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법인에 근무중인 선배입니다
진지하게 관심 있으시면 메일주소 달아주세요~ 구체적으로 조언해드릴께요~
0
0
피곤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두메부추
선배님, 글쓴이는 아닌데 저도 CPA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조언좀 얻고 싶은데 부탁좀 드려도 되겠습니까?
0
0
큰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사마귀풀
네~ 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제 메일로 연락드릴께요~
0
0
피곤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합반 합격률 그리 높지 않습니다
일단 정독실 한번 들어가 보시라고 조언해드리고 싶네요
일단 정독실 한번 들어가 보시라고 조언해드리고 싶네요
0
0
청렴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은 나무경영아카데미, 우리경영아카데미, 위너스경영아카데미가 대표적입니다 다음카페에 회계동아리라고 있습니다 거기서 참고해 보세요
0
0
청렴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수업은 별 도움안되고 인강 다 다시 들으셔야합니다
수험기간은 평균 2~3년 잡으셔야 하고요
수험기간은 평균 2~3년 잡으셔야 하고요
0
0
청렴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
0
0
유별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