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따였는데
글쓴이
- 2014.11.26. 03:04
- 3473
남자가 꽤 귀엽게 생겨서 번호줬는데
답장 너무 늦게하네요
이자식..밀당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까먹고 잔것 같은데요
0
0
아픈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을 입장이라 해도 잠은 자야죠.
0
0
특이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여러명따니까 더 나은사람 고르는중일지도
0
0
청아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산단풍
이게 정답 200%에요 순진한 여학우분이시네요ㅋㅋ
0
0
아픈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노루오줌
그리고 대부분 남성이 번호물어보면 잘 줄 것 같이 순진해보이는 사람한테 주로 접근하는게 함정 ㅎㅎ 글쓴이 여자분 엄청 순진하신 듯 ㅋㅋㅋ
0
0
청아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끄러워 그러는걸지도...
막상 번호 따도 뭐라 해야할지...ㅜㅜ
막상 번호 따도 뭐라 해야할지...ㅜㅜ
0
0
교활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0
0
머리좋은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