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복 동역학 쉅
글쓴이
- 2014.11.26. 15:22
- 1968
쉅 진짜 뭔말인지 하나도 몰겠고 공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중간도 망했는데 어떻게 공부해야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바보 한련초
0
0
키큰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할머니를 생각하면서 문제를 풀어보세요
0
0
키큰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백정화
ㅋㅋㅋㅋㅋ 할머니!!!!!
0
0
적나라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백정화
미친ㅋㅋㅋㅋㅋ 으읔ㅋㅋㅋㅋ
0
0
똑똑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노답
0
0
행복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BD만 잘그리면 비쁠은 받습니다
족보 엄청 타구요 족보 풀이집도 있는걸로 아는데?
그냥 변명인듯 학점도 잘 주고
평점2점대후반인친구도 A0 받던데
족보 엄청 타구요 족보 풀이집도 있는걸로 아는데?
그냥 변명인듯 학점도 잘 주고
평점2점대후반인친구도 A0 받던데
0
0
현명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역학은 재수강 필수 그만큼 중요한 과목이죵 ㅋㅋ
0
0
적나라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