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에도 급이 있나요?
글쓴이
- 2014.11.26. 23:35
- 2440
원래 백화점이라고 하면 비싸고 돈 나가는 이미지인데, 학교 앞 NC백화점에 옷 사러 가면 완전 지하상가나 아울렛 수준으로 저렴하더라구요.백화점에도 고급/서민친화 등의 이미지가 있나요?
뭐 예를 들어 현대나 신세계는 고급지향이라면 롯데나 NC는 서민지향이라던가...
권한이 없습니다.
Nc가 아울렛이에요
0
0
때리고싶은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노루귀
우리 학교 앞에 있는 거기가 아울렛이었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하죠.
NC는 말이 백화점이지 일반적인 백화점으로 보면안됨...
아웃렛이맞는듯
NC는 말이 백화점이지 일반적인 백화점으로 보면안됨...
아웃렛이맞는듯
0
0
과감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뚱딴지
아 그랬군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대, 신세계, 롯데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이것도 지점마다 좀 달라요. 신세계 강남점이나 본점은 엄청 고급... 롯데는 중급 브랜드 물량 밀어서 매출을 크게 내는 백화점이구요. 이것도 지점마다 다르긴 합니다.
0
0
친숙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물양귀비
반포 현대, 목동 현대 ㅎㄷㄷ하지요...
롯데백화점은 일단 유니클로 매장이 수백평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러리아 현대 신세계 롯데 순(서울 일부)
신세계 롯데 현대 (부산)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서비스나 입점브랜드같은 걸로 따졌을 때
0
0
화려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독일가문비
갤러리아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게 아니라 해당 지역 주요 타깃에 맞춰 입점한거예요. 몇군데는 명품브랜드 많이 갖춰놔서 특성화시킨거고, 부산대앞 백화점에 명품 잔뜩 입점해있으면 장사 되겠어요? 대학생 수준에 맞게 중저가 브랜드 위주로 가져다 놓은거죠.
0
0
해괴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꼬리조팝나무
아하, 그랬군요!
그야말로 보세보다 저렴한 이랜드 계열사들이 가득가득...
그야말로 보세보다 저렴한 이랜드 계열사들이 가득가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c원래 뉴코아 아울렛이 이름 바꾼곳이에여ㅋㅋㅋ
엔씨는 가전도 없져
엔씨는 가전도 없져
0
0
적절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긴강남차
아 생각해보니 지하 제외하면 1층부터 꼭대기까지 온통 옷가게들...
같은 이랜드 계열사인 2001아울렛에 있는 브랜드들이 가득가득!
같은 이랜드 계열사인 2001아울렛에 있는 브랜드들이 가득가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러리아 현대 신세계 롯데
0
0
방구쟁이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