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너무진지하게.... 취업에대해 고민하나써봅니다
- 2014.11.27. 00:03
- 3118
학점은 3.78, 토익은 현재 없음, 별다른 스펙도 없는 공대생입니다.
전화기에 속하는 과는 아니지만 현재 계속 치고올라오는 추세의
과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취업에 대해 걱정이 너무많습니다. 학점이 어느정도 있어 통과를 하더라도
면접이 걱정되고! 취업은 할수 나 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진지하게요....면접이 너무걱정되네요!
말을재치있게 잘하지도 못하고!
센스있는 답변도 잘못하는 사람중 하나라.....
솔직히 학점이니 토익이니 공부를 개별적으로 노력하면 되는거지만
면접에서 뭐물어볼지도 모르고
말을 잘해야하는데 그런부분이 조금 걱정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하나 만들어서 자기를 채워나가세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멋있는 말씀이시네요!
멈출순없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 열공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면접에서 그룹토의 이런부분이 걱정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른 취업하는게 목표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스펙은이제 안본다고그래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비전화기 공대생이고 학점이 최상위권이라 그거 하나 믿고 도전했는데, 정말 광탈연속에 피많이봤습니다.ㅋㅋㅋㅋ 학점은 3.5이상만되면 인턴, 현장실습과 같은 직무경험이나 자소서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서류통과가 결정될듯. 서류통과해도 인적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거 또 무시할 수 없죠.ㅋㅋ 물론 독서나 신문 읽는 것이 생활화되신 분들에게는 쉬울듯 ㅎ 토익이나 토스도 고고익선이면 좋지만 평균선만 유지하면 취직하는데 어려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