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vs lg전자
글쓴이
- 2014.11.27. 22:38
- 1789
운좋게 두곳 됬는데 어디가 더 전망있을까요?
엘지는 알앤디 gs는 시공직무
권한이 없습니다.
전망은 LG가 있을듯한데 기업문화랑 업무강도랑 생각하면....
0
0
까다로운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무 차이도 심하고 직무선택때문에 생활이 완전 달라질거같아서 전망보다는 맞는직무를 찾으시는게 좋을거같네요
0
0
특이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s면 중동 100% 아닌가요?
0
0
억쎈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G
0
0
꾸준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랜트로 간다는 가정하에..
중동의 거칠고 마른 바람에 젊은 호시절을 내어주고 많은 돈을 버시겠다면 gs로 가시고
아니면 lg전자 입니다
중동의 거칠고 마른 바람에 젊은 호시절을 내어주고 많은 돈을 버시겠다면 gs로 가시고
아니면 lg전자 입니다
0
0
예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철쭉
건축시공은요?? 해외 많이 나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플랜트 이외의 건축은 잘 모르겠습니다. 친구들은 다 플랜트라서.
참고로 삼성물산에서 일하는 안전담당업무 친구는 국내에 있지만 거의..뭐......ㅠ
참고로 삼성물산에서 일하는 안전담당업무 친구는 국내에 있지만 거의..뭐......ㅠ
0
0
예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플랜트 건축시공은 '휴가차 한국온다' 라고 한마디로 말씀드립니다.
아는 분은 결혼 후 아기 돌볼 틈도 없이 장기출장으로 나가셨네요
아는 분은 결혼 후 아기 돌볼 틈도 없이 장기출장으로 나가셨네요
0
0
예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쥐
0
0
한가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Gs랑 비슷한 업종의 회사에 최종합됬는데(화공플랜트 위주의 기업)
요즘 업황이...ㅜㅜ
힘든건 둘째치고 5년안에 회사가 망할가능성도 있을듯요
0
0
겸연쩍은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