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 태블릿을 샀습니다. 그런데...
글쓴이
- 2014.11.27. 22:40
- 1305
전 주인이 윈도8을 쓰셨던데요....
원래 제가 데스크탑에서 윈도xp쓰다 윈도7쓴지 2달 정도 되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되게 낯설게 보이더라고요.
혹시 태블릿 구동시 윈도7vs윈도8vs윈도 xp 어느게 더 나을까요?
그리고 윈도7은 데스크탑에서만 써봐서 태블릿 버전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써본 바로는 윈8.1 미만잡인거 같아요. 우선 부팅속도부터가..
0
0
화사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흰꿀풀
윈도 8.1 쓰면 배터리 조루된다는 말이 있던데 배터리 효율은 윈도7, 윈도8에 비해 어떤가요?
그리고 시작버튼이라든가 인터페이스가 윈도7과 많이 다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딱히 차이가 없구요. 바뀐 시작 버튼 외에는 거의 동일해요.
0
0
끔찍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윈8이 태블릿용으로 나온겁니다. 윈8 쓰시면 가장 편함.
0
0
절묘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