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영양학과 실험참여 입금되셨나요?
글쓴이
- 2014.11.28. 15:37
- 1621
11월 14일에 사과주스 관련한 실험참가자분들 입금되셨나요?
1~2주 걸린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아직 입금이 안되어있길래 여쭤봅니다ㅎㅎ
1~2주 걸린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아직 입금이 안되어있길래 여쭤봅니다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51분에 들어왔네요
0
0
추운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겨우살이
저도 들어왔네요~ 몇분만 더 기다려볼걸 그랬어요ㅠ
댓글 감사드려요ㅎㅎ
댓글 감사드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에요?
0
0
꾸준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둥근잎유홍초
만원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