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기에 무슨 문제가 생긴건지 모르겠어요
글쓴이
- 2014.11.28. 17:31
- 1127
집에 프린터기가 하나있는데 며칠전부터 흑백뽑을 때만 잉크가 없을 때 나타나는 현상처럼 글자가 연하게 나오거나 갈라져서 나와요. 근데 저는 무한잉크를 달아놓고 쓰기때문에 잉크가 없어서 그런건 아닌거 같은데.. 혹시 왜 그런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프린터 회사에 전화해봐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민망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맥문동
아아 그렇군요 ㅠ ㅠ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또 다른 방법은 카트리지를 미지근한 물에 밑부분정도만 잠길 정도로 좀 둬보시길.....
그러면 잉크가 녹아서 풀리는 경우가 있어요.
저도 살때는 싸게 산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문제점이 많아서 레이저프린트로 바꿔야하나생각중입니다.
그러면 잉크가 녹아서 풀리는 경우가 있어요.
저도 살때는 싸게 산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문제점이 많아서 레이저프린트로 바꿔야하나생각중입니다.
0
0
민망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맥문동
저는 아버지께서 회사에서 쓰던거 갖고오셨는데 공짜로 생겼다 좋아했더니 결국 이런일이 생겼네요 허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크가 딸려 들어와야되는데 못 딸려들어와서 그런 현상이 발생하지요.
매주 반복적으로 뽑는 분이 아니고 놔뒀다가 계속 쓰는 분에게 흔하게 발생하는 현상.
무한잉크 달아놓고 쓰시면 프린터기 회사에 문의해도 답변 제대로 안해주는걸로;;
정밀청소?? 같은거 계속 해도 똑같으면 헤드 막힌 것 같네요.
방법은 사신데다가 연락해서 리필카트리지 다시 보내달라고 하는 방법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