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기술행정병 일반행정 갈려는데 붙을 확률 높나요?
글쓴이
- 2014.11.29. 01:43
- 5963
내년 초에 군대갈려고 기술행정병 지원할려고 합니다.
일반행정으로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경영학과이고 자격증도 컴활2급 워드1급 있거든요.
혹시 지원하면 쉽게 붙을 수 있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건 잘 모르겠지만 우리학교 정도에 자격증 그정도 있으면 일반병으로도 자대가서 행정보직 거의 맡습니다.. 논산 말고 306, 102같은 경우 사단신교대에서 훈련받을때 사단사령부 같은데서 채가거나(인사, 작전은 피해야됨) 아니면 뺑뺑이인데 사실 행정이나 다른 전투근무지원 보직받을 가능성이 큼..
0
0
저렴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큰꽃으아리
모집병으로 가서 좀 일찍가야합니다 ㅠㅠ 일반병으론 안돼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간 작전과 교육계원으로 있어본 바로는 걍 일반병가세요 행정병 별로 편하지 않음
0
0
침울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꽃마리
모집병으로 가서 좀 일찍가야합니다 ㅠㅠ 일반병으론 안돼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술행정병 지원해서 가본사람입니다.
편할려면 사람적은 소규모부대로 대부분 군무원인부대
아니면 사령부급으로가세요.
행정병 거의 열외없이 훈련도 참가합니다.
중대 대대 연대 행정은 비추
사령부급은가야 영관급들하고 놀죠
편할려면 사람적은 소규모부대로 대부분 군무원인부대
아니면 사령부급으로가세요.
행정병 거의 열외없이 훈련도 참가합니다.
중대 대대 연대 행정은 비추
사령부급은가야 영관급들하고 놀죠
0
0
기발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자작나무
기술행정병 추천좀 해주세요
행정병망고 어떤거가 좀 낫나요?
행정병망고 어떤거가 좀 낫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군대 아는사람 없어요?ㅎㅎ
어딜가나 뭐 짜증나긴 매한가지
지원가능한게 뭐뭐있어요?
통신? 행정? 운전?
어딜가나 뭐 짜증나긴 매한가지
지원가능한게 뭐뭐있어요?
통신? 행정? 운전?
0
0
기발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자작나무
운전빼고는 다 가능할것 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신청하는거에요 ㅎㅎ
다뽑지는 않을텐데?
다뽑지는 않을텐데?
0
0
기발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자작나무
?? 무슨 말이시죠?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 홈페이지에 모집하는거요 ㅎ
0
0
기발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자작나무
아 제가 관심있는게 기술행정병인데 거기 안에 여러 보직이 있어요 ㅎ
통신도 있고 행정도 있고 운전도 있고.....
통신도 있고 행정도 있고 운전도 있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맘에 드는걸로 ㅎㅎㅎ
0
0
기발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