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공학부 학생회장 선거에 대해...
글쓴이
- 2014.11.29. 09:39
- 1823
학생회 선거전에 누구 출마하는지에 대한
아무런 공지도 없어서
선거날 투표할때 과학생회 누구나오는지 알았네요
또 선거도 끝났는데
선거결과는 어디에???
페이스북에 올렸다고 하시면 ㄷㄷ
페이스북안하는 사람은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
아무런 공지도 없어서
선거날 투표할때 과학생회 누구나오는지 알았네요
또 선거도 끝났는데
선거결과는 어디에???
페이스북에 올렸다고 하시면 ㄷㄷ
페이스북안하는 사람은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과 선관위에 말해보세요
0
0
해맑은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지어 페북에도 아무 정보 없는뎈ㅋㅋㅋㅋㅋ
0
0
날씬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회장이 잘못했네
0
0
생생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장이라고 해서 무슨 공약이 있다거나 변화를 시도하거나 하는건 아닌것같아요~ 솔직히 4년동안 학생회장이 누군지 모르고 지내도 학교 생활에 아무런 영향이 없기도 하고.. 그래서 좀 안일하게 생각하는 것도 있나봐요.. 사실 봉사하는 개념인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0
0
예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