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문제..
글쓴이
- 2014.11.29. 11:13
- 913
제가 자취방을 14년 3월 초까지 계약하고 추가로 살고있는데,
방을 1월 초에 빼려고하니 안 된답니다.
당연히 3월까지 살아야 한다고..
물론 저거 구라고, 제가 그럴 필요는 없는데,
이 놈의 할배가 보증금을 갖고있어서 빠질 수가 없네요.
무슨 방법 없을까요? 어휴.
방을 1월 초에 빼려고하니 안 된답니다.
당연히 3월까지 살아야 한다고..
물론 저거 구라고, 제가 그럴 필요는 없는데,
이 놈의 할배가 보증금을 갖고있어서 빠질 수가 없네요.
무슨 방법 없을까요? 어휴.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학때 있을분 찾는게 스트레스적게 가는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