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양 노트북 어떤게 좋을까요?
글쓴이
- 2014.11.29. 16:51
- 971
오래 쓰고 싶고 발열 적은 노트북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과감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열적은거 쓰실려면 ssd달린걸로 구해보시는게
0
0
특별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트라북 네이밍붙은건 원하는 사양 다 요구해요..
i5이상으로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i5이상으로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0
0
즐거운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맥북 레티나 15인치용 ㅋ
0
0
밝은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맥북프로 (레티나)컴도 제대로 모르고 그러면 절대사지마라
한국인은 그냥 샘성써라 (혹은 헬지)
한국인은 그냥 샘성써라 (혹은 헬지)
0
0
귀여운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P노트북은 안좋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성컴퓨터
0
0
센스있는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열과소음잡는다 = 존나비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