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율이 커지면 전기장의 세기가 약해지는 이유가 뭐죠??
글쓴이
- 2014.11.29. 19:42
- 1743
전하가 더 많이 쌓이는데...
물리초보 구원해주십시오
물리초보 구원해주십시오
권한이 없습니다.
유전율이 크면 외부 전기장을 감소시키는 방향으로 분극이 발생해서 그래요(D=eE+P 라는 수식으로 설명가능)자연은 변화를 싫어하므로 그 변화를 줄이려는 방향으로 진행돼요
0
0
기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님께서 말씀하신 전하는 외부 전기장에 반하는 방향으로 분극될 수 밖에 없어요ㅎ
0
0
기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부 전기장에 유도된 쌍극자 모멘트가 외부 전기장을 일부 상쇄시키기 때문아닌가요
0
0
침울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