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선배한테 인사안하는 이유있어요?
- 2014.11.30. 00:51
- 10842
학교다니다보면 과선후배말고
동아리나 대외모임에서 알게되는 후배가 있자나요?
친하지않고 말 거의 안섞지만 한달에 한두번은 모임에서 보는..
그런데 여자후배들이 학교에서 마주치면 제가 인사하기 전에는 인사를 안하더라구요..ㅎ
특히 20살 새내기들이요.
저같은 경우 한번 알게된 사이는 인사를 잘하는편인데..하도 얘네가 안하니까 아..하기 싫은건가 싶기도 하구요..
사실 예전부터 여자동생들이 유독 저를 어려워하긴 해요.. 인상이 무섭고 센편이라.
그냥 저도 같이 못본척해야될런지..
혹시 여자분들 인사안하는 이유가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아니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물원 클라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가 인사 하기 싫어하면 서로 안하고 지내는게 맞는듯 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딸스럽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만 겨우 알텐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집적거리고싶어서 후배들과 인사하려는 사람이라기보다는 오히려
작은 인연이라도 인사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후배들이 인사를 안하고 지나가니 글쓴이자신에게 문제가있는지에대해 묻는것같은데...
원래 후배대하기가 어려운워서 이런고민 충분히 할 수있다고 보는데요
글쓴이도 만약 호감가는 여자때문에 이글을 적은거라면 사랑학개론에 올리지 않았을까요ㅋㅋㄱㄱ
그리고 댓글보니 요즘 사람들이 얼마나 차가운지보여주는 댓글이 많아 씁쓸하네요
저도 옛날엔 친해지기 전엔 인사도먼저 안하고 살았었는데 그로인해 상처받는 사람이 있다는걸 알게되어서 약간 반성 되네요
인사가 어려운것도 아닌데..ㅋㅋㅋ
글쓴분도 인사하고싶으면 먼저하는 용기있는사람이 되려고 노력했으면 좋겠어요 상대방이 고맙게생각하든 착각을 하든 싫어하든간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주 안 보는 사이인데 인사 잘 안 하는 거면 글쓴이님한테 뭔가 문제가 있을 확률은 적어 보입니다. 자주 보는 사이인데 인사 안 하는 게 문제가 있는 거지...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별 사이 아니라도 인사 잘 하고 살자는 사고관은 좋아보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