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c 효원특강 저번주에 빠졌는데 글쓴이 2014.11.30. 13:28 850 1 혹시 누구 오셨었나요?? 알려주실분!ㅎㅎ 그리고 9일이 종강인 거 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별난 감자란 14.11.30. 19:39 9일 종강으로 저도 알고 있ㅇㅓ여 0 0 유별난 감자란 댓글 내용 복사 9일 종강으로 저도 알고 있ㅇㅓ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별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