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실안에서 캔커피 따는거 괜찮지 않나요?

글쓴이
  • 2014.11.30. 17:33
  • 3243
제가 캔커피 마셔서 그런게 아니라 저는 거의 물만 마시고 커피는 마셔도 캔커피는 정말 안마셔요
저는 별로 안거슬리는데 예민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의아하네요
아님 제가 둔한건가용 ㅋㅋㅋ
오히려 책상에 책으로 쿵하고 소리내거나 다리떨면서 책상 흔들리게 하는게 훨씬더 집중안되요ㅠ저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난쟁이 개불알풀 14.11.30. 17:34
저도 별생각없어요ㅋㅋㅋㄱ
0 0
병걸린 작살나무 14.11.30. 17:37
캔커피는 양반이죠
0 0
뚱뚱한 뱀딸기 14.11.30. 17:40
마시는건 ㄱㅊ 근데 뭐 소리내서 먹는건 진짜.. 배고프면 나가서 뭐 먹고 들어와야되는게 상식선상의 생각아닌가
0 0
청결한 콜레우스 14.11.30. 17:44
캔따는것도 왠만하면 밖에서 따고들어오고 안에서 따더라도 좀 조심히 따려는 척이라도 하면 괜찮은데.. 뭐 그소리가 공부에 크게 영향을 주는것도아니고.. 근데 막 사람들 의식안하고 소리 크게해서 막 따고 그런거보면 그냥 기본소양이없는사람이고 예의가 없고 배려를 안하는사람이구나 라고 생각되서 기분이 나쁜거에요 예민해서라기보단..
3 0
명랑한 쑥방망이 14.11.30. 17:46
저도마니예민한편이지만 캔따는소리야뭐.. 캔을 다섯여섯개따는것도아니고.. 그다지신경은안쓰입니다. 불쾌해하시는분들도 소리가방해되서 신경쓰인다기보다 자기가피해를준다는 인식없이 당당히 열람실에서 따도된다생각하는데서 이기심?같은걸 느끼셔서 기분이불쾌한거같아요. 비슷한예로저는 캔따는건괜찮은데 폰카찍는건 열이확받아요. (:적고보니참 모순이죠ㅜ) 근데 폰카도 찰칵 한번이면되는데 거슬리는걸보면 시끄러워서가아니라 기분탓인듯하네요
3 0
끔찍한 털쥐손이 14.11.30. 18:00
자신은 한번이지만 캔커피 따는 사람들이 여려명이면 정말 거슬리고 방해가 된다고 생각해요 물론공부에 집중하면 잘들리진않겠지만..; 캔커피따는 소릴 싫어하는 사람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하지않는게 정상아닐까요?
0 0
안일한 큰괭이밥 14.11.30. 18:04
캔 커피 따는 소리가 싫은 것의 이유는 그만큼 따는 사람이 열람실 내 소음발생 행동에 의식이 없다는 뜻이고 그러므로 다른 소음행위를 할 확률도 높다는 생각에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불쾌할 수 있죠
0 0
best 무좀걸린 해당 14.11.30. 18:05
병신들이 하도 많아서 캔커피 따는건 괜찮다 싶을 정도네요
8 0
냉정한 개모시풀 14.11.30. 18:36
무좀걸린 해당
ㅋㅋㅋㅋㅋㅋㅋ춫천
0 0
무좀걸린 해당 14.11.30. 20:21
냉정한 개모시풀
안에서 처 먹는거 자체가 돌은짓인뎅
0 0
근엄한 개별꽃 14.11.30. 18:05
거슬리든 안 거슬리든 무개념인건 똑같죠
1 0
청렴한 땅빈대 14.11.30. 18:13
괜찮을거같긴한데 그래도 소리가 좀 크지않나요? ㅠㅠ 전 개인적으로 캔이나 공책같은거 사서 비닐봉지 뜯을땐 꼭 나가서 뜯고옵니다 ㅠㅠ 그게 매너라고 봐요 ..
1 0
우수한 긴강남차 14.11.30. 18:39
짱시룸
0 0
기발한 산박하 14.11.30. 18:41
3열람 귤책상에 한가득올려놓은거보고 참..
0 0
게으른 술패랭이꽃 14.11.30. 18:53
나가서 따고와야지. 괜찮다하면 친구 한 넷이랑 캔커피 사서 들어와서 동시에 뙇!! 혹은 똬똬똬똬!!
0 0
한가한 섬잣나무 14.11.30. 19:16
http://mypnu.net/noname/6306834
0 0
배고픈 참새귀리 14.11.30. 19:25
한가한 섬잣나무
블라ㄱㄱ
0 0
무좀걸린 해당 14.11.30. 20:19
한가한 섬잣나무
내가 블라인드 했다!1
0 0
한가한 섬잣나무 14.11.30. 20:30
무좀걸린 해당
굿
0 0
슬픈 털도깨비바늘 14.11.30. 20:00
전 커피를 싫어해서 캔 따는 소리보다 커피 냄새가 싫어요
0 0
멋쟁이 상추 14.11.30. 20:41
애초에 열람식에 먹을거 반입 금지
캔커피 따는 소리도 거슬림
난 다른데서 혹시 캔커피 딸 일 있으면 책상 밑에서 가리고 땀. 그려면 훨씬 조용해짐
0 0
흐뭇한 배나무 14.12.01. 00:29
캔따는거보다 코푸는거랑 코훌쩍거리는게 더싫음ㅋㅋㅋㅋ
0 0
푸짐한 산자고 14.12.02. 10:31
폰카메라찍는거 완전무개념
조용한무음카메라 앱이나 다운받을것이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