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실안에서 캔커피 따는거 괜찮지 않나요?
- 2014.11.30. 17:33
- 3243
저는 별로 안거슬리는데 예민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의아하네요
아님 제가 둔한건가용 ㅋㅋㅋ
오히려 책상에 책으로 쿵하고 소리내거나 다리떨면서 책상 흔들리게 하는게 훨씬더 집중안되요ㅠ저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캔커피 따는 소리도 거슬림
난 다른데서 혹시 캔커피 딸 일 있으면 책상 밑에서 가리고 땀. 그려면 훨씬 조용해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무음카메라 앱이나 다운받을것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