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규직 신입사원 장그래입니다ㅋ 글쓴이 2014.12.01. 09:53 1424 1 이런 대사 생길뻔했어요.ㅋ 모르시는 분들은 네이버 네이트 뉴스기사 보시길.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머리좋은 옻나무 14.12.01. 10:20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8&aid=0003377180 링크 투척. 노답. 무기한 계약직. 0 0 머리좋은 옻나무 댓글 내용 복사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8&aid=0003377180 링크 투척. 노답. 무기한 계약직.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리좋은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리좋은 옻나무 14.12.01. 10:20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8&aid=0003377180 링크 투척. 노답. 무기한 계약직.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