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이렇게 하는 사람도있나요...?
글쓴이
- 2014.12.01. 14:31
- 2181
1학년하고 군대
4월제대후에 그해 2학기 복학 + 다음해 1학기로
거꾸로 2학년..
후에 휴학하고
그다음해부터 쭉 해서 겨울졸업..
그냥 제대후 연달아 1년쉬고 그다음해에 복학 하는게 나을까요?
4월제대후에 그해 2학기 복학 + 다음해 1학기로
거꾸로 2학년..
후에 휴학하고
그다음해부터 쭉 해서 겨울졸업..
그냥 제대후 연달아 1년쉬고 그다음해에 복학 하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절묘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파인애플민트
저도 9학기 하면 학기도 여유로워지고 해서 고려해보려고 했는데 어떤글에서 제때 졸업 못하면 취업할때 안좋게 보는 곳도 있다고 하는글을 보는바람에 걱정이 좀 되서요.. 문제업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몰라요.ㅋㅋㅋㅋ
취직 8학기 채우고 제대로 하는 사람이 공대 뺴고 별로 없어서..ㅋㅋㅋ
상대나 일부 최상위 스펙 학생들 빼면 졸업 후 바로 취업하는 사람 몇명일지 궁금함.
취직 8학기 채우고 제대로 하는 사람이 공대 뺴고 별로 없어서..ㅋㅋㅋ
상대나 일부 최상위 스펙 학생들 빼면 졸업 후 바로 취업하는 사람 몇명일지 궁금함.
0
0
절묘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파인애플민트
하필 상대다니는데 상대빼면..ㅋㅋㅋㅋㅋㅋ뭐 긍정적인 답변이라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상대도 상대 나름이라는 의견 추가드림.ㅋㅋ
요즘 취업난에 허덕이는 시기라서.....ㅋㅋㅋㅋㅋㅋㅋ
상대는 부전이 많아서 분반도 많고 계절 많이 뜨니까 여름 계절 듣고 2학기 시작하셔도 될 것 같네요.
요즘 취업난에 허덕이는 시기라서.....ㅋㅋㅋㅋㅋㅋㅋ
상대는 부전이 많아서 분반도 많고 계절 많이 뜨니까 여름 계절 듣고 2학기 시작하셔도 될 것 같네요.
0
0
절묘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냐하면 그만큼 학점의 여유가 생겨요.
마지막 9학기에는 님께서 추가적으로 필요한 학점만 다시 들으시면 되기도 합니다.
다만 학기 구조상 1학기 이수 후 2학기로 넘어가는 교과과정들이 많을테니 이에 대해서 부담을 느끼고 실제로 이러한 교과과정으로 운영되는 학과의 경우에는 차라리 1년 쉬는게 나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단점이 있기 떄문에 고려해보시길. 실제로 2학기로 복학하는 경우 전공수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2학년이기 때문에 공부하실 때 어려울 수 있거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