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찬수 스피치학원 좋나요? 글쓴이 2014.12.01. 15:59 3649 1 면접대비로 들어볼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궁금해요 혹시 수강료도 아시면 답변부탁드립니다(__)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야릇한 불두화 14.12.01. 17:50 비추 8번에 28만원인데요. 사람너무 많아서 일대일은 물론 소수 수업도 제대로 안되요. 걍 주절주절 강사가 말해주면 원생들끼리 연습함. 거기다니다가 면접 다 망침 ㅡㅡ 스터디나 개인적으로 봐주는데 가세여!!! 0 0 야릇한 불두화 댓글 내용 복사 비추 8번에 28만원인데요. 사람너무 많아서 일대일은 물론 소수 수업도 제대로 안되요. 걍 주절주절 강사가 말해주면 원생들끼리 연습함. 거기다니다가 면접 다 망침 ㅡㅡ 스터디나 개인적으로 봐주는데 가세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릇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릇한 불두화 14.12.01. 17:50 비추 8번에 28만원인데요. 사람너무 많아서 일대일은 물론 소수 수업도 제대로 안되요. 걍 주절주절 강사가 말해주면 원생들끼리 연습함. 거기다니다가 면접 다 망침 ㅡㅡ 스터디나 개인적으로 봐주는데 가세여!!!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