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부나 경영학부 복수전공하려면 학점 얼마나 되야하나요???
글쓴이
- 2014.12.01. 17:07
- 1824
제곧내 경제학부나 경영학부 복수전공하려면 학점 얼마나 되야하나요??? 그리고 1학년 2학기 마치고 신청할수있나요?? 복수전공 공지는 그 학과 홈페이지 눈팅 계속 해야하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최소 4.2
0
0
적나라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개별꽃
헐.. ㅈㅈ 무조건 학점순으로 끊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하져.. 학점 말곤 뭐 볼거잇나요??
0
0
적나라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개별꽃
학과별 학점기준이 아니고 그 년도에 복수전공 신청한 사람들중에서 뽑을 인원수만큼 위에서 짜르는거죠??? 자꾸물어서 죄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0
0
명랑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경영은 지원자 적어도 일정 수준 안 되면 빽당합니다~
0
0
특이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