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영화의 고유한 장르?
글쓴이
- 2014.12.01. 18:03
- 1091
영화와 비프 1번문제
이거 뭐라 써야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멜로?공포?애니메이션?
이런거 적으면 안되고
일본만의 고유한 장르 적는거였나요?ㅠㅠ
독강이라 암것도 모르고 그냥 휘리릭 적고 나왔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괴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V?
0
0
무례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공포 사무라이 야쿠자 괴수 애니메이션 로망포르노 적었어요
0
0
멍청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청춘영화, 애니메이션, 공포영화, 핑크영화 적었습니다만 첫시간에 자서 도저히 모르겠더군요
0
0
참혹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실에 절대 존재하지 않는 만화를 실사화한 장르에서 일본 못 따라가지 않나요??ㅎㅎ
대표적으로 배틀로얄이나 크로우즈제로 등등등...ㅋㅋ
드라마만 봐도 고쿠센같은 학교는 존재할 수 없는.......
공포도 사람의 심리를 자극하는 귀신과 영혼에 대한 공포장르는 일본이 잘 만들고....ㅋ 고어물이나 이런건 다른 나라가 잘 만들지만 귀신, 영혼 등등에 관련된 공포장르는 일본이 잘 만들잖아요??ㅎㅎ
개인적으로 멜로도 일본이 잘 만드는 것 같아요... 뭔가 순수하고 내면과 주인공들의 표현은 일본멜로가 좋은듯....
물론 전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