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해도 조별과제는 친구랑 하지말아야겠습니다
글쓴이
- 2014.12.01. 18:05
- 2810
친한 과친구가 있는데 조별과제 같이 하면서
괴리감 느껴졌습니다
모두가 동의하고 친구혼자반대하면
동의에 따르는게 일반적인거 아닙니까?
끝까지 자기 주장 고집하고
조별모임 안와놓고
피피티 잘못만든거 같다고하고
공모전도 같이 했는데
피피티 앞에 서문을 만들었는데
이 많은 글을 심사위원이 볼꺼같냐면서
없애자는거 겨우 넣었습니다
그러면 나중에 취업할때 자소서도 그렇게 쓸껀지....
사람이 일에 대한 고집이 어느정도 있어야 되는데
너무 있는거 같네요
자신의 말이 다맞는줄 아는냥 행동하는게
친한친구로서 걱정되네요
괴리감 느껴졌습니다
모두가 동의하고 친구혼자반대하면
동의에 따르는게 일반적인거 아닙니까?
끝까지 자기 주장 고집하고
조별모임 안와놓고
피피티 잘못만든거 같다고하고
공모전도 같이 했는데
피피티 앞에 서문을 만들었는데
이 많은 글을 심사위원이 볼꺼같냐면서
없애자는거 겨우 넣었습니다
그러면 나중에 취업할때 자소서도 그렇게 쓸껀지....
사람이 일에 대한 고집이 어느정도 있어야 되는데
너무 있는거 같네요
자신의 말이 다맞는줄 아는냥 행동하는게
친한친구로서 걱정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직접말해요
0
0
억울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인듯 ㅋㅋ
0
0
재미있는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말은 양쪽말을 들어봐야됨
2
0
포근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섬말나리
캐공감
0
0
조용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당선된 부총 성격이네요
5
1
어두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대를 안하고 같이 해야함. 고로 잘 해야되는건 같이하면 안됨
0
0
화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술먹고 낄낄거리는게 진짜 친구임?
조별과제 한다고 의 상할 정도 친구면 미련 안가져도 될듯
조별과제 한다고 의 상할 정도 친구면 미련 안가져도 될듯
0
0
재미있는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