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제출전에 교수님께 피드백
글쓴이
- 2014.12.01. 21:16
- 1406
받는게 실례..리고해야되나 문제가 되진 않죠??
레포트를 썻는데 이러한 방향으로 쓰는게 맞는디 확신이 안들어서 한반 보여즈리고 물어보고싶은데...
레포트를 썻는데 이러한 방향으로 쓰는게 맞는디 확신이 안들어서 한반 보여즈리고 물어보고싶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