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미싱 이거 했는데ㅠㅠ
글쓴이
- 2014.12.02. 01:18
- 1906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0&aid=0002319850
기사보시면 아시겠지만 페북에 떠서 알았는데
이거 하신 분 있나요? 문자는 안 받았고 중도에서 피엔유랜 와이파이쓰면서 이거 떠서 아무생각없이 했는뎅...으헝ㅠㅠㅠㅠ 어떡하면 되죠?ㅠㅠ 진짜 초기화라도 해야하나여..?
기사보시면 아시겠지만 페북에 떠서 알았는데
이거 하신 분 있나요? 문자는 안 받았고 중도에서 피엔유랜 와이파이쓰면서 이거 떠서 아무생각없이 했는뎅...으헝ㅠㅠㅠㅠ 어떡하면 되죠?ㅠㅠ 진짜 초기화라도 해야하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어째 저도 한 듯..
0
0
큰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앤유랜 보안걸린거 사용했는데 저런 창이 뜬건가요?
0
0
신선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망초
넹... 아이디에 학번넣고 비번넣고 사용하는 그 피앤유랜 맞습니당..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이버 측에서 했다는게 기사에 나온것과 같은거였어요??
사실이라면 학교랜 해킹 당한건 아니어서 그나마 다행이긴 하네요...
사실이라면 학교랜 해킹 당한건 아니어서 그나마 다행이긴 하네요...
0
0
신선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망초
넹 모습이 완전 같았어요! 대부분 피시보다 모바일이 더 잘 된다고하더라구요ㅠㅠ 모두 조심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아무 의심도 없이 몇 번이나 해제했는데ㅠㅠㅠㅠㅠㅠ
최근에는 학교 컴퓨터로 네이버 로그인했다가 아이디 정지 먹었던 적 있는데... 설마설마했더니 이런...ㅋㅋㅋ
최근에는 학교 컴퓨터로 네이버 로그인했다가 아이디 정지 먹었던 적 있는데... 설마설마했더니 이런...ㅋㅋㅋ
0
0
흔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4번인가 6번인가 저랫엇는데.... 하....
0
0
부자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씨 집에서 해제했는데ㅜㅜ 어떻게 해야해요??ㅜㅜ
0
0
정겨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네이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봤습니다! 다행히 네이버측에서 한거라네요ㅠㅠ 학우분들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될거같아여!!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