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문제좀 갈쳐주세요!!아무도없나요?ㅠㅠ
글쓴이
- 2014.12.02. 10:53
- 1261
1. 한 회사가 있는데 이 회사는 액면가의 93%에 호가되는 만기 7년의 부채가 있다. 부채는 반기이자가
지급되고 연간 5.6%의 비용이 든다. 이 회사의 세전부채비용은 얼마인가? 법인세율이 38%라면
세후 부채비용은 얼마인가?
2. 한 농장은 30년만기에 액면이자율 8%로 반기이자를 지급하는 채권을 7년전에 발행했다.
채권은 현재 액면가의 108%에 거래되고 있다. 법인세율은 35%이다
세전부채비용은 얼마인가?
세후부채비용은얼마인가?
둘중 어느것이 더 적절한가? 그이유는?
한문제라도 갈쳐주세요ㅠㅠ
지급되고 연간 5.6%의 비용이 든다. 이 회사의 세전부채비용은 얼마인가? 법인세율이 38%라면
세후 부채비용은 얼마인가?
2. 한 농장은 30년만기에 액면이자율 8%로 반기이자를 지급하는 채권을 7년전에 발행했다.
채권은 현재 액면가의 108%에 거래되고 있다. 법인세율은 35%이다
세전부채비용은 얼마인가?
세후부채비용은얼마인가?
둘중 어느것이 더 적절한가? 그이유는?
한문제라도 갈쳐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풀어봐줄랬는데 재무계산기가 없어서 pass~
0
0
큰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등골나물
어떤 식으로 풀면되는지라도 갈쳐주세용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 액면가 10000원이라고 가정해봐
시가9300이지?
현금흐름 이자 반년에 280씩 14번 주지? 만기 10000에 주지?
이 현금흐름 땡겨서 9300되는 이자율 찾아봐라ㅋㅋㅋㅋ
0
0
큰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번도 7년지나서 23년 남았지?
현금흐름 이자 반년에 400씩 46번 남았지? 만기 10000원있지?
땡겨서 10800되는 이자율 찾아봐ㅋㅋㅋㅋㅋ
현금흐름 이자 반년에 400씩 46번 남았지? 만기 10000원있지?
땡겨서 10800되는 이자율 찾아봐ㅋㅋㅋㅋㅋ
0
0
큰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