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밖에있다가 건물만들어가면 바로 잠드네요 ㅠㅠ 글쓴이 2014.12.02. 11:54 942 1 7시간 자고왔는데도 그렇네요 체력부족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울한 콜레우스 14.12.02. 12:03 목도리 장갑 손난로 등 따뜻하게다니시고 실내들어오면 외투를 벗으세요 수업들을땐 따땃하면 잠와요ㅠ 0 0 침울한 콜레우스 댓글 내용 복사 목도리 장갑 손난로 등 따뜻하게다니시고 실내들어오면 외투를 벗으세요 수업들을땐 따땃하면 잠와요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