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줄 좀 잘 섰으면 좋겠습니다
글쓴이
- 2014.12.02. 12:58
- 2127
유형1. 무리지어 왔을 때 나머지는 줄 지키고 서있고 한명이 식권 뽑아오는 유형
유형2. 일단 줄 서고 줄이 식권 발매기 옆까지 줄어들면 식권 뽑는 유형
이전부터 이랬지만 추워진 이후로 더 심해진것 같습니다
식당에서 줄 서는 순서는 먼저 오는 순이 아니라 '식권 먼저 뽑고' 줄 서는 순서입니다
밖에 식당에서도 밥 사먹을때 먼저 주문을 하는 사람이 우선이지 먼저 들어간 사람이 우선인게 아니잖아요
특히 유형 1 같은 경우는 혼밥하는 사람은 호구라 자리 맡아줄 사람도 없이 뒤로 밀려나야 하는건가요?
추운거 압니다. 근데 본인들만 추운거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도 다 춥고 시간 없는데 이기적으로 얌체짓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식권부터 뽑고 줄 서는 양심인이 됩시다
유형2. 일단 줄 서고 줄이 식권 발매기 옆까지 줄어들면 식권 뽑는 유형
이전부터 이랬지만 추워진 이후로 더 심해진것 같습니다
식당에서 줄 서는 순서는 먼저 오는 순이 아니라 '식권 먼저 뽑고' 줄 서는 순서입니다
밖에 식당에서도 밥 사먹을때 먼저 주문을 하는 사람이 우선이지 먼저 들어간 사람이 우선인게 아니잖아요
특히 유형 1 같은 경우는 혼밥하는 사람은 호구라 자리 맡아줄 사람도 없이 뒤로 밀려나야 하는건가요?
추운거 압니다. 근데 본인들만 추운거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도 다 춥고 시간 없는데 이기적으로 얌체짓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식권부터 뽑고 줄 서는 양심인이 됩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1은 그렇다고해도 2는...
0
0
까다로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는 원래 그런거아닌가
0
0
수줍은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접시꽃
식권을 먼저 뽑았다 = 돈을 먼저 냈다 라는 점에서 먼저 먹을 권리가 있는건데 식권 뽑지도 않고 줄 서있다가 줄어들면 바로 옆에서 뽑는건 거기 위배되는 거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이해를 좀 잘못했네요 이런사람은 못본듯
0
0
수줍은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안되나요? 굳이 우르르 몰려가서 식권뽑을필요는 없는것같은데
대리발권 금지라는 규정이 있는것도 아니고
대리발권 금지라는 규정이 있는것도 아니고
0
0
난쟁이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만수국
그럼 한명이대표로뽑고 나서 다같이 줄 맨뒤로가는게맞는거죠. 한명이뽑는동안 나머지가 줄서있고 뽑아온놈이 새치기로 일행에끼는거 지적한듯
0
0
겸손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만수국
예를들어 제가 먼저 식당에 들어섰고 뒤에 5명 무리가 왔어요. 근데 저는 제걸 뽑아야하고, 무리 중에선 한명만 뽑고 네명은 줄을 서있죠. 전 당연히 제걸 뽑아 줄 뒤(4명 지키고 있는)로 가고, 무리 중에서 대표로 뽑던 한명이 무리 안으로 끼어들면서 전 먼저 왔고 먼저 뽑았음에도 5명 뒤에 서게 되는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걸 확장시켜서 제 뒤에 2명 3명 2명 이런식으로 쭉 있으면 전 몇명 뒤에 서야되는건지... 오늘도 그랬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권 30개 한번에뽑아놓고 쓰는사람도있는데 1이 어때서. . . 본인이 예민한것같은데 근데저라도 혼밥할때 떼창으로저러면 기분나쁘긴하지만 양심운운할건아닌듯 한번에 30개뽑아놓고 식권줄안서고 밥줄서는사람은요? ㅋㅋ
0
0
바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물양귀비
그건 상관없죠 식권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줄 서는거니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콘서트갈때도 여럿가서 번갈아가며줄서는것처럼 식권도 여럿가면 효율적으로 그럴수도있죠ㅋㅋ 식당도 혼밥 별로안좋아하고 뭐든 혼자하면 이래저래 손해보기마련이죠ㅋㅋ 같이먹으면 시간 메뉴맞춰야하는불편함도있고 뭘그렇게 까다롭게구시는지 근데2는좀 그렇다고생각해요ㅋㅋ뻔히 식권줄 식당줄 따로있는거보이는더ㅣ
0
1
바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물양귀비
혼자한다고 손해본다는게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같이 먹는다고 이것저것 맞춰야하는 불편함이라면 뭐하러 같이 먹나요;; 같이 먹는거 자체가 좋아서 먹는거지 그런 불편함 따져가면서 먹진 않잖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불편함따져서 같이먹는사람도있어요ㅋㅋ
0
0
바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얼 말하려는지는 이해했는데 왜 이걸 딴지거는지는 이해가안가는..2번은 그런걸본적이없어서 모르겟고..1번은같이갓으니 그럴수도잇는거아닌감...??아닌강
0
0
포근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에는 이런것보다 아직 밥 안받았으면서 미리 가방 가져다 놓고 자리 차지해서 다른 사람 못앉게하는게 더 문제인 것 같네요. 저도 같은 여자이지만 꼭 이렇게 미리 자리차지하는 분들은 다 여자분들이던데 그러지말아요 우리.. 다른사람들 앉을자리없어서 식판들고 우왕좌왕하는거보면 미안하지않나요ㅜㅜ
0
0
한가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복숭아나무
저 짐이 많아서 미리 내려 놓고 받으러 가는데 ㅠㅠ 미리 자리잡는게 큰 문제인가여? 저는 사람 거의 없을때 샛벌가는 사람이긴 하지만요 ㅋㅋㅋㅋ
0
0
나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쥐똥나무
없을때야 뭐 상관없지만 사람많을때 학식가보셨으면 아실거에요. 먼저 밥 받으신분들이 짐 올려진 자리때문에 앉지도못하고 우왕좌왕하게되거든요.. 이건 명백한 새치기라고 생각해요 저는. 밥을 먼저 받을 사람이 먼저앉아야 하는건데, 짐을 올려두는 바람에 그 자리는 아무도 못앉게되는 거잖아요.
0
0
한가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번은 열폭같은데
0
0
짜릿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리는 얼추 괜찮으나 못봄ㅋㅋ
0
0
고상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번 그럴수도 있다는 사람이 은근 많은걸 보니 다들 그래보셨나보네요? 식권줄 서있던 사람들 다 병신만드는데도? 그럴거면 식권줄이랑 식당줄이랑 애초에 분리시켜두면 안됐죠. 심지어 식권을 대표로 뽑은 사람은 새치기를 한 샘인데 말이죠. 1을 허용하면 당연히 2도 허용해야겠죠그럼?
0
0
고상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