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구하고 있는데 주택 리모델링한 방이요...
글쓴이
- 2014.12.02. 17:28
- 1548
주택 리모델링해서 나눈 방은 방음 잘 안되지않나요? 다른건 다 괜찬ㄹ은거 같은데 방음에서 걸리는...
권한이 없습니다.
별로에요 값은싼데
0
0
난감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살고있는데는 이번에 새로 싹 다시해서 괜찮네요
0
0
활달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살아봤으나 윗층 없는 2층 주택개조 원룸은 걍 원룸보다 오히려 낫다고 봄,,
0
0
운좋은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넓은게 짱임.
그리고 벽쳐보면 얇은지 두꺼운지 느낌이 조금와요.
개인적으로 주택은 원룸보다 단열이 안 좋죠.
원룸은 벽끼리 붙어 있어서 찬기운이나 더운 기운이 들어오고 나가기가 좀 덜한데 주택은 나가는 면적이 좀 넓어서 더 춥거나 더울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벽쳐보면 얇은지 두꺼운지 느낌이 조금와요.
개인적으로 주택은 원룸보다 단열이 안 좋죠.
원룸은 벽끼리 붙어 있어서 찬기운이나 더운 기운이 들어오고 나가기가 좀 덜한데 주택은 나가는 면적이 좀 넓어서 더 춥거나 더울 거라고 생각해요.
0
0
겸손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비추함. 리모델링은 벽재가 약할수밖에 없음
0
0
재수없는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택리모델링한 원룸에 사는데요 윗층 사람이 서랍장 열고 닫는 드르륵드르륵 소리는 물론 옆방소리도 다 들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러모로 주택 리모델링 원룸은 비추에요ㅠㅠㅠㅠ
0
0
해맑은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