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근처 투룸or 쓰리룸 사시는 분들!?

글쓴이
  • 2014.12.02. 23:13
  • 2579
제목처럼 북문 근처에서 투룸이나 쓰리룸 살고 계신 분들
보증금이랑 월세가 어떻게 되시나요? (신, 구축 여부도 알려주세요ㅠㅠ)

그리고 침대 옷장 책상 같은 옵션은 두개씩 갖춰져 있나요?
아무래도 이런건 각각 쓰는게 좋을듯 해서요

내년부터 친구랑 같이 자취 생각중인데 이번 달 중으로 방을 구하는게 좋겠죠ㅠㅠ?

지금 제가 살고있는 원룸은 부동산 통하지 않고 구했는데 이번에도 똑같이 구해도 좋은 방 구해질까 걱정이에요.. 다들 부동산 통해 구하셨는지요?

글이 두서 없지만 좀 도와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황홀한 게발선인장 14.12.02. 23:50
북문 노스 하나 윗골목
첫입주
2000/48 (조절 흥정가능)
침대 책상 옷장 에어컨 각 2
미닫이 문으로 분리
24인치 티비 올레
주방 좁음
부동산 통하고 했으나 복비 안받으심!
0 0
글쓴이 글쓴이 14.12.03. 00:07
황홀한 게발선인장
댓글 감사합니다! 복비 안받으셨다니..완전 짱인데요!
혹시 부동산 통해서 방 여러군데 보셨나요??
혹시 여러군데 보셨다면 침대 책상 옷장 에어컨 같은 옵션의 경우엔 각 2개씩인 방이 많았나요?
이런건 그냥 부동산쪽에 말을 해두면 되려나요
곧 방 알아보러 다녀야 할건데 궁금한게 많네요 ㅠㅠ
0 0
발랄한 불두화 14.12.03. 00:20
글쓴이
북문 힐스테이트, 고금년 , 카카오 부동산 복비없어요. 고고
0 0
글쓴이 글쓴이 14.12.03. 01:44
발랄한 불두화
감사합니다 !!
0 0
황홀한 게발선인장 14.12.03. 02:58
글쓴이
빅세일마트 위 탑부동산(고병열) 에서 했고 제가 사는 방은 여기 전담(?)이라 ㅎㅎ
0 0
발랄한 불두화 14.12.03. 09:58
황홀한 게발선인장
빅세일마트 위 탑부동산 누나가 고금년아주머님 입니다.
매물도 공유도 되고있는거 같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12.03. 12:04
발랄한 불두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글쓴이 14.12.03. 12:04
발랄한 불두화
감사합니다 !!
0 0
재미있는 동백나무 14.12.05. 02:45
글쓴이
탑부동산 비추
0 0
황홀한 게발선인장 14.12.03. 03:00
글쓴이
모두 두개인 방은 있긴있던데 1층이거나 반지하이고 혹은 장전역 근처라 접근성이 떨어져서 패스했어요 ㅎ
부동산 두군데 알아봤습니다 ㅎ
어플중에 직방? 이런거 보면 투룸올라와있긴한데 직접가봐도 별로 맘에 안들더라구요ㅎ

제가사는방 결정한건 위치 옵션 신축이라 보고 바로 계약했네요
0 0
황홀한 게발선인장 14.12.03. 03:00
글쓴이
모두 두개인 방은 있긴있던데 1층이거나 반지하이고 혹은 장전역 근처라 접근성이 떨어져서 패스했어요 ㅎ
부동산 두군데 알아봤습니다 ㅎ
어플중에 직방? 이런거 보면 투룸올라와있긴한데 직접가봐도 별로 맘에 안들더라구요ㅎ

제가사는방 결정한건 위치 옵션 신축이라 보고 바로 계약했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2.03. 08:28
황홀한 게발선인장
아하! ㅠㅠ 와 완전 친절한 답변 ㅠㅠ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해요 !!
0 0
거대한 분꽃 14.12.03. 12:45
카카오는 얼마전에 갔는데 복비있다고 하더라구요.. 힐스테이트 복비안받고 친절해서 좋아요!!
0 0
피로한 광대싸리 14.12.03. 19:46
거대한 분꽃
있긴한데 적게 받더라구요ㅎㅎ 저는 힐스테이트 아주머니가 너무 정신없이 부담스럽던데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12.03. 20:36
거대한 분꽃
정보 감사합니다!!ㅋㅋ 약간 다 다르네요ㅎㅎ
0 0
발랄한 불두화 14.12.04. 14:15
글쓴이
객관적으로 말하면 힐스테이트 아주머님 말도많으시고 막 띄워준다고 그래서 취향에 따라 꺼려할사람은 꺼려하고 괜찮은 사람은 괜찮은것 같아요. 카카오가 복비를 받는다니.. 바뀌었거나 모르고오는학생 받거나.. 확인하고 구하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4.12.04. 18:44
발랄한 불두화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내일 부동산 가보려구요 ㅎㅎ 감사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