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근처 투룸or 쓰리룸 사시는 분들!?
글쓴이
- 2014.12.02. 23:13
- 2579
제목처럼 북문 근처에서 투룸이나 쓰리룸 살고 계신 분들
보증금이랑 월세가 어떻게 되시나요? (신, 구축 여부도 알려주세요ㅠㅠ)
그리고 침대 옷장 책상 같은 옵션은 두개씩 갖춰져 있나요?
아무래도 이런건 각각 쓰는게 좋을듯 해서요
내년부터 친구랑 같이 자취 생각중인데 이번 달 중으로 방을 구하는게 좋겠죠ㅠㅠ?
지금 제가 살고있는 원룸은 부동산 통하지 않고 구했는데 이번에도 똑같이 구해도 좋은 방 구해질까 걱정이에요.. 다들 부동산 통해 구하셨는지요?
글이 두서 없지만 좀 도와주세요ㅠㅠ
보증금이랑 월세가 어떻게 되시나요? (신, 구축 여부도 알려주세요ㅠㅠ)
그리고 침대 옷장 책상 같은 옵션은 두개씩 갖춰져 있나요?
아무래도 이런건 각각 쓰는게 좋을듯 해서요
내년부터 친구랑 같이 자취 생각중인데 이번 달 중으로 방을 구하는게 좋겠죠ㅠㅠ?
지금 제가 살고있는 원룸은 부동산 통하지 않고 구했는데 이번에도 똑같이 구해도 좋은 방 구해질까 걱정이에요.. 다들 부동산 통해 구하셨는지요?
글이 두서 없지만 좀 도와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홀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게발선인장
댓글 감사합니다! 복비 안받으셨다니..완전 짱인데요!
혹시 부동산 통해서 방 여러군데 보셨나요??
혹시 여러군데 보셨다면 침대 책상 옷장 에어컨 같은 옵션의 경우엔 각 2개씩인 방이 많았나요?
이런건 그냥 부동산쪽에 말을 해두면 되려나요
곧 방 알아보러 다녀야 할건데 궁금한게 많네요 ㅠㅠ
혹시 부동산 통해서 방 여러군데 보셨나요??
혹시 여러군데 보셨다면 침대 책상 옷장 에어컨 같은 옵션의 경우엔 각 2개씩인 방이 많았나요?
이런건 그냥 부동산쪽에 말을 해두면 되려나요
곧 방 알아보러 다녀야 할건데 궁금한게 많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북문 힐스테이트, 고금년 , 카카오 부동산 복비없어요. 고고
0
0
발랄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불두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빅세일마트 위 탑부동산(고병열) 에서 했고 제가 사는 방은 여기 전담(?)이라 ㅎㅎ
0
0
황홀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게발선인장
빅세일마트 위 탑부동산 누나가 고금년아주머님 입니다.
매물도 공유도 되고있는거 같던데..
매물도 공유도 되고있는거 같던데..
0
0
발랄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불두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불두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탑부동산 비추
0
0
재미있는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모두 두개인 방은 있긴있던데 1층이거나 반지하이고 혹은 장전역 근처라 접근성이 떨어져서 패스했어요 ㅎ
부동산 두군데 알아봤습니다 ㅎ
어플중에 직방? 이런거 보면 투룸올라와있긴한데 직접가봐도 별로 맘에 안들더라구요ㅎ
제가사는방 결정한건 위치 옵션 신축이라 보고 바로 계약했네요
부동산 두군데 알아봤습니다 ㅎ
어플중에 직방? 이런거 보면 투룸올라와있긴한데 직접가봐도 별로 맘에 안들더라구요ㅎ
제가사는방 결정한건 위치 옵션 신축이라 보고 바로 계약했네요
0
0
황홀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모두 두개인 방은 있긴있던데 1층이거나 반지하이고 혹은 장전역 근처라 접근성이 떨어져서 패스했어요 ㅎ
부동산 두군데 알아봤습니다 ㅎ
어플중에 직방? 이런거 보면 투룸올라와있긴한데 직접가봐도 별로 맘에 안들더라구요ㅎ
제가사는방 결정한건 위치 옵션 신축이라 보고 바로 계약했네요
부동산 두군데 알아봤습니다 ㅎ
어플중에 직방? 이런거 보면 투룸올라와있긴한데 직접가봐도 별로 맘에 안들더라구요ㅎ
제가사는방 결정한건 위치 옵션 신축이라 보고 바로 계약했네요
0
0
황홀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게발선인장
아하! ㅠㅠ 와 완전 친절한 답변 ㅠㅠ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해요 !!
진짜 감사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카오는 얼마전에 갔는데 복비있다고 하더라구요.. 힐스테이트 복비안받고 친절해서 좋아요!!
0
0
거대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분꽃
있긴한데 적게 받더라구요ㅎㅎ 저는 힐스테이트 아주머니가 너무 정신없이 부담스럽던데ㅋㅋㅋㅋ
0
0
피로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분꽃
정보 감사합니다!!ㅋㅋ 약간 다 다르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객관적으로 말하면 힐스테이트 아주머님 말도많으시고 막 띄워준다고 그래서 취향에 따라 꺼려할사람은 꺼려하고 괜찮은 사람은 괜찮은것 같아요. 카카오가 복비를 받는다니.. 바뀌었거나 모르고오는학생 받거나.. 확인하고 구하시길
0
0
발랄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불두화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내일 부동산 가보려구요 ㅎㅎ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첫입주
2000/48 (조절 흥정가능)
침대 책상 옷장 에어컨 각 2
미닫이 문으로 분리
24인치 티비 올레
주방 좁음
부동산 통하고 했으나 복비 안받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