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점잘빼는 피부과 있나요??
글쓴이
- 2014.12.03. 01:39
- 3436
가격상관없이 잘빼는곳으로 추천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잘 몰라서 그냥 크고 유명한 곳으로 갔었어요. 서면 김양제에서 뺏는데 얕은건 당연히 한번만에 빠지겠지만 꽤 깊은건 세번이상 빼야하는것도 있잖아요. 정확한 가격은 잘 기억 안나고 세번까지는 회당 얼마 돈 내고 그 뒤로부터는 계속 올라오면 없어질 때 까지 무료로 빼준다고 했었어요.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괜찮았음
0
0
교활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서동 피부과에서 뺐었어요 킴스피부과였나.. 지금은 흔적도 음슴!
0
0
착실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빼는건 레이저는 5000-1만원 선인데요. 가장 기초중에 기초라 잘빼고 못빼고가 없어요. 점이 한번에 빠지느냐 아니냐는 님 피부가 결정하는거고. 의사마다 지론의 차이는 있어요. 깊은점일경우 한번뺄때 깊고 확실히. 아니면 흉터최소화를 위해 조금씩.
0
0
아픈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