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4천이상 취직이 쉽나요?
글쓴이
- 2014.12.03. 16:16
- 3150
제친구가 계속 연봉4천은 기본아니냐면서
자기는 난중에 연봉4천밑은절대 안갈거라고 그러는데요...
연봉4천이 진짜 그렇게 쉽나요??
저도잘몰라서ㅜㅜ
자기는 난중에 연봉4천밑은절대 안갈거라고 그러는데요...
연봉4천이 진짜 그렇게 쉽나요??
저도잘몰라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갓기계 !
0
0
유능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연봉은 보통 4000이상인거 같던데 근데 대기업 가는게 쉽지 않죠
0
0
힘좋은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공대 여자시면 어느 순간 연봉 3000도 고맙다고 말할 날이 옵니다
0
0
해괴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는게 쉽나요?
0
0
신선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기관 : 금공, 인국공만 가능
대기업 : 중공업, 건설사, 자동차 ..
대기업 : 중공업, 건설사, 자동차 ..
0
0
재수없는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견도 초임 4천 가능합니다. 울산 창원쪽은
0
0
때리고싶은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사람 분명 그 말 취소할 겁니다.
0
0
근육질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0
0
침울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기쪽에서는 거의 최소라인일겁니다
가는데중에 사실 4000은 작은편이에요..
0
0
머리나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금융권 가시면 초봉 5000도 가능함
0
0
빠른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운건 아니고..걍 평균 정도?
0
0
멍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면 사기업 취직한다 했을 때 초봉 4000은 껌입니다
0
0
해박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전화기기준으로
공겹이면 저것보다 작아도 땡큐고..ㅋㅋ
사기업은 4000정돈 기본중 기본이죠
0
0
추운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공대에서 대기업취업하면 기본 4천임
0
0
미운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