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효원특강이요
글쓴이
- 2014.12.03. 22:58
- 938
본관에서 한다고 했는데;;
본관이 어딧는거죠?
대학 본부를 말하는건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넉터옆에 큰건물
0
0
사랑스러운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거 결석이 예상됩니다 허허
0
0
까다로운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독강인데.. 이번주 결석을 했어요ㅠ
다음주 수업을 본관에서 해요?
왜 본관에서... 하는거죠?
다음주 수업을 본관에서 해요?
왜 본관에서... 하는거죠?
0
0
따듯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목화
행사한다고 하셨나? 그랬어요ㅠㅠ 그래서 본관에서 한다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쿠나ㅠㅠ 감사합니당
본관몇호로 가면돼요??ㅠㅠ
본관몇호로 가면돼요??ㅠㅠ
0
0
따듯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