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 모쏠님들
글쓴이
- 2014.12.04. 01:56
- 2680
불쌍한 사람 너무 많네요
제 관점에서 그냥 조금 끄적거려볼게요
아는척 나대는것도 아니고 그냥 제 생각들입니다
첫 만남에서 밥보단 커피가 좋은것 같애요 남자 같은경우 밥먹을때 말수가 줄어드는 경향이 있는데 여자남자를 떠나서 대화를 나누면서 공감대를 형성하잖아요? 일단 대화를 많이 나누기 위해서는 커피가 좋은것 같애요 대화 이어나갈 자신 없으면 맛있는 밥으로 때우시고...
어설프게 어떻게 해야 꼬시지? 이런 생각하지마세요 여자들 은근히 여우 기질이 있어서..ㅋㅋ 전 오히려 모쏠일때 썸이 더 많았던것 같네요 그때 당시에는 남녀관계를 몰라서 그게 썸인지도 몰랐지만ㅠ 그냥 솔직하게 마음가는대로 신경써주고 좋아하는마음 표현하는게 최고인듯 어설프게 여자를 알게된 지금은 어설프게 눈치가 빨라지고 어설프게 여자를 다루게 되어서 모든게 파토남ㅠ
여자들 외모안본다는 말하는 사람들 80%는 구라니까 적어도 옷은 제대로 입읍시다..ㅎㅎ
어딘가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사이가 가까워진 경우가 아니고 소개팅이나 수업중에 관심이 가서 먼저 접근하는 경우에는 외모 신경좀 쓰고..ㅎ
사람이 눈이 달려있는한 어쩔수 없이 보게 됩니다 기업면접에서도 못생긴사람보다는 잘생기고 이쁜사람을 선호하는 현실입니다ㅋㅋ 대표적으로 영업직
마지막으로 전남친이랑 잤는지 안잤는지는 신경안쓰는게 좋아요ㅠ 그런거 왜 신경써요 김치년이 남자 돈보고 접근하는거랑 다를바없는 행동이라 생각해요ㅠ 좋으면 단지 있는그대로 좋아해주세요
제 관점에서 그냥 조금 끄적거려볼게요
아는척 나대는것도 아니고 그냥 제 생각들입니다
첫 만남에서 밥보단 커피가 좋은것 같애요 남자 같은경우 밥먹을때 말수가 줄어드는 경향이 있는데 여자남자를 떠나서 대화를 나누면서 공감대를 형성하잖아요? 일단 대화를 많이 나누기 위해서는 커피가 좋은것 같애요 대화 이어나갈 자신 없으면 맛있는 밥으로 때우시고...
어설프게 어떻게 해야 꼬시지? 이런 생각하지마세요 여자들 은근히 여우 기질이 있어서..ㅋㅋ 전 오히려 모쏠일때 썸이 더 많았던것 같네요 그때 당시에는 남녀관계를 몰라서 그게 썸인지도 몰랐지만ㅠ 그냥 솔직하게 마음가는대로 신경써주고 좋아하는마음 표현하는게 최고인듯 어설프게 여자를 알게된 지금은 어설프게 눈치가 빨라지고 어설프게 여자를 다루게 되어서 모든게 파토남ㅠ
여자들 외모안본다는 말하는 사람들 80%는 구라니까 적어도 옷은 제대로 입읍시다..ㅎㅎ
어딘가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사이가 가까워진 경우가 아니고 소개팅이나 수업중에 관심이 가서 먼저 접근하는 경우에는 외모 신경좀 쓰고..ㅎ
사람이 눈이 달려있는한 어쩔수 없이 보게 됩니다 기업면접에서도 못생긴사람보다는 잘생기고 이쁜사람을 선호하는 현실입니다ㅋㅋ 대표적으로 영업직
마지막으로 전남친이랑 잤는지 안잤는지는 신경안쓰는게 좋아요ㅠ 그런거 왜 신경써요 김치년이 남자 돈보고 접근하는거랑 다를바없는 행동이라 생각해요ㅠ 좋으면 단지 있는그대로 좋아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밥이 더 좋아요ㅎㅎㅎ 오히려 같이 식사하는게 저는 더 자연스럽고 좋드라구영ㅎㅎ 밥먹고 괜찮으면 커피까지 마시구 아니면 거기까지 하구요ㅎㅎ 첫만남부터 커피마시면 그날은 더이상 알아갈 기회가 없어요
0
0
꼴찌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팅 많이 한 입장에서
커피-밥 순서가 좋아요
일단 밥 먼저 먹으면 이야기에 공백이 생기고 어색해져요
그리고 뭘 먹으면서 이야기 하는게 음식물이 입에서 튈수도 있고 서로 말할때 상당히 신경쓰여서 온전히 상대와 대화에 집중하지 못하게 되니까요.
사실 개인 취향 입니다만
커피-밥 순서가 좋아요
일단 밥 먼저 먹으면 이야기에 공백이 생기고 어색해져요
그리고 뭘 먹으면서 이야기 하는게 음식물이 입에서 튈수도 있고 서로 말할때 상당히 신경쓰여서 온전히 상대와 대화에 집중하지 못하게 되니까요.
사실 개인 취향 입니다만
0
0
어두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꽈리
그래도 밥,커피를 먹을땐 커피는 후식으로 먹는게 자연스러운 수순 아닌가...
0
0
끔찍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회양목
ㅋㅋㅋㅋㅋㅋ 자유라고했어여
0
0
어두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리
0
0
끔찍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 ㄱㄹ는 빨아도
0
1
착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국수나무
수건
0
0
잉여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는 그대로 좋아하라는 사람은 낙태나 동거했거나 남자 수십명 사귀면서 관계가진사람이랑 결혼하라고 하면 하지도 않을커면서 포장은 엄청 잘해요
0
0
착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언은 좋은데 불쌍하단 말은 함부로 쓰지마세요
3
0
냉정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프게 여자를 알게된 지금은 어설프게 여자를 알게된 지금은 어설프게 여자를 알게된 지금은 어설프게 여자를 알게된 지금은 어설프게 여자를 알게된 지금은 어설프게 여자를 알게된 지금은 어설프게 여자를 알게된 지금은
0
0
착실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춤법 제대로 씁시다
0
0
참혹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