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2014.12.04. 16:20 653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깔끔한 톱풀 14.12.04. 16:23 다시 자리에 갖다주는건 기본오브기본 아닌가여;; 0 0 깔끔한 톱풀 댓글 내용 복사 다시 자리에 갖다주는건 기본오브기본 아닌가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끔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2.04. 16:26 깔끔한 톱풀 네 기본오브기본 지키겠다 했는데 왜그러시는지 ㅠ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네 기본오브기본 지키겠다 했는데 왜그러시는지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