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일본어 12시 003분반 시험 언젠가요??
글쓴이
- 2014.12.04. 18:29
- 705
교양과목 일본어 12시 003분반 언제 시험인지 좀 알려 주실분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월수 12시 수업 말하는건가욤?
0
0
화사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보풀
네네 ㅠㅠ 아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ㅋㅋ 12월 15일 월요일 12시에 쳐요!
0
0
화사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보풀
이번주부터 종강하셨나요? 교수님
0
0
명랑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은백양
네 지난주 수요일에 종강했고 이번주는 수업이 없는걸로 알아요
0
0
화사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