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중 근로 시청 됐는데 여기 어떤가요?
글쓴이
- 2014.12.05. 10:59
- 1797
일많이 빡신가요? 130명이나 뽑았던데
길거리 쓰레기줍기나
ㅁ닥지떼러다니고 이런거 안하겟죠 한겨울인데
4학년이라 할까말까하다가 하는건데 걱정되네요
공부에 지장생길까봐
길거리 쓰레기줍기나
ㅁ닥지떼러다니고 이런거 안하겟죠 한겨울인데
4학년이라 할까말까하다가 하는건데 걱정되네요
공부에 지장생길까봐
권한이 없습니다.
소득분위 몇이셨나요? 2학기때
0
0
억울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전혀안하구요 각자부서에 배정되서 행정업무보조할거에요ㅎㅎ 배치되는 부서에따라서 업무가많을수도 적을수도있구요
점심시간끝나면 배포되는 신문 가져다두는정도?
점심시간끝나면 배포되는 신문 가져다두는정도?
0
0
무심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하냐에따라 천차만별이죠 전 아동지원센터에서 했었는데 거의 청소만 죽어라했어요
0
0
고고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급도 센데 근로하는시간동안은 근로하는거죠
놀면서 근로하려 신청하는건 아니잖아요
아마 밖에서 하는일은 안시킬꺼에여
놀면서 근로하려 신청하는건 아니잖아요
아마 밖에서 하는일은 안시킬꺼에여
0
0
근육질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청!!두번해봤는데 부서따라다르지만 할만할거에요 밖에는안나가고 엘리베이터타고 잔심부름하거나 신문갖다놓거나..겨울엔 많이 추워서 전 이번에는 안하려고요ㅠㅠ
0
0
정중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청 진짜 할 만해요. 저는 바쁜 부서에서 일했지만 책도 많이 읽었고 공부도 많이 했습니다. 시청에 부산대 선배들이 많이 계셔서 공부하라고 자꾸 재촉도 하시고 ㅋㅋ 먹을 것도 많이 챙겨주시고, 일하는 건.. 음 그냥 다른 부서로 서류 갖다주는 거? 1시에 신문가지러 가는 거, 4시에 우편물 수령하러 2층 민원실에 가는 거, 5시 되면 컵이나 티스푼같은 몇몇 식기 씻는 거.. 직원 분들이 워낙 잘 대해주세요. 근데 시청은 밥값 교통비가 많이 들어요ㅠ 일만 따진다면 공부할 시간도 많고 일도 많이 가르쳐 주심. 스캔 복사 제본 등등
0
0
짜릿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