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공부하면 3.0넘길수있을까요?
글쓴이
- 2014.12.05. 14:26
- 1864
3.0 넘을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발 시험기간마다물어보네... 4.0도가능
0
0
무례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은 불가능
0
0
어설픈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과는 승복 바꾸는건 현재
0
0
멋진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이딴거 물어보는 인간들 정신상태가 궁금하다.. 님이 어떤 난이도의 뭘 배우는지 어떤 방법으로 공부하는지도 아예 모르는데 진짜 왜 그러는거임?
2
0
착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도 못받을까봐여.. 안된다 하면 공부 놓으시게요? 걍 미친듯이 하세요 A도 받을 수 있는데
0
0
머리나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냉정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시험기간3일전부터 하루3시간 자고 시험기간엔 거의안자고 벼락치니까 4.1나와여 출첵잘안하고과제안해도 셤만잘침끝
0
0
따듯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안될거 걍 후회없게 놀기라도하세요
0
0
난폭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고딩때 지금부터하면 X등급 받을수있을까요ㅠ? 하던거에서 발전이 없구나ㅉㅋㅋㅋ
0
0
피곤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