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노령인구 비율이 얼마나되나요?
글쓴이
- 2014.12.05. 14:51
- 1281
부산이 노령인구비율이 높은건 아는데
낮에 지하철타니 확실히 많긴많네요;;
제가있는칸에 사람이 자리없고 듬성듬성 서있는데
60대 미만으로 보이는 사람이 하나도 없네요;;
할아버지 할머니들끼리 자리차지할라고 자기들끼리 막 진로방해하고 ㅇㅇ..
정말 많긴 많은거 같습니다;;
낮에 지하철타니 확실히 많긴많네요;;
제가있는칸에 사람이 자리없고 듬성듬성 서있는데
60대 미만으로 보이는 사람이 하나도 없네요;;
할아버지 할머니들끼리 자리차지할라고 자기들끼리 막 진로방해하고 ㅇㅇ..
정말 많긴 많은거 같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총인구 330만명에 65세 이상 39.7만명 있어서 11.7%네요.. http://kosis.kr/statisticsList/statisticsList_01List.jsp?vwcd=MT_ZTITLE&parentId=A#SubCont
0
0
침울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낮시간에 버스나 지하철타면 어르신들밖에 없더라구요.. 느낌상으로는 되게 어르신들 많아보이는데 수치상으로는 별로 안높네요.
0
0
침울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