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젠테이션과토론 오후 글쓴이 2014.12.05. 16:39 925 2 종강하는날인데 교수님 토론 기회안주시고 혼자서 다 정리하고 결론짓는데 이 수업 진짜 토론파트는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쁜 다래나무 14.12.05. 22:11 근데 사람들이 토론할 때 본인 이름 안 말하고 그냥 막 말하는데, 이게 정말 평가에 들어가는 것일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0 0 기쁜 다래나무 댓글 내용 복사 근데 사람들이 토론할 때 본인 이름 안 말하고 그냥 막 말하는데, 이게 정말 평가에 들어가는 것일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참혹한 개연꽃 14.12.08. 21:23 이거 패스만하면되는거아니예요? 학점은있는데 점수는 없는걸로앎...ㅋ 0 0 참혹한 개연꽃 댓글 내용 복사 이거 패스만하면되는거아니예요? 학점은있는데 점수는 없는걸로앎...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참혹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