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완전 짧은 모히칸스타일 잘하는 미용실 ㅊㅊ좀요!
글쓴이
- 2014.12.05. 18:51
- 2496
욱이헤어많이추천하시던데 잘못하더라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박준헤어랩 강추요
0
0
적나라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준!!
0
0
건방진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박준갈빠야 경대 앞에 감.
경대가 훨씬 모히칸이나 짧은 스타일 훨 잘함.
박준 몇 번 가다가 경대갔는데 경대 앞이 훨씬 잘함.
부대 앞에서 남자 머리 잘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부대 앞 미용실은 거의 대부분이 여자스탭들인데 그분들은 커트 손님 들어오면 빨리 자르는데 혈안된 것 같음. 다른 여자들 펌이나 다른 돈되는 것 위주로 많이 하려다보니 상대적으로 남자커트는 등한시하는 느낌이 사실 있습니다. 뭐 저혼자 느낀 것일 수 있겠지만 지켜보면 남자커트는 10분내로 빨리 끝내려는 느낌??
암튼 전 부대 앞은 못하는 것 같아요...
경대가 훨씬 모히칸이나 짧은 스타일 훨 잘함.
박준 몇 번 가다가 경대갔는데 경대 앞이 훨씬 잘함.
부대 앞에서 남자 머리 잘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부대 앞 미용실은 거의 대부분이 여자스탭들인데 그분들은 커트 손님 들어오면 빨리 자르는데 혈안된 것 같음. 다른 여자들 펌이나 다른 돈되는 것 위주로 많이 하려다보니 상대적으로 남자커트는 등한시하는 느낌이 사실 있습니다. 뭐 저혼자 느낀 것일 수 있겠지만 지켜보면 남자커트는 10분내로 빨리 끝내려는 느낌??
암튼 전 부대 앞은 못하는 것 같아요...
1
0
흐뭇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궁궁이
경대 어디가 잘하나요?
부대앞에 미용실 잘못하는거같다에 극공감합니다 . .
그나마 제가 잘한다고 생각해서 꾸준히 머리맡긴분들은 원장되서 커트비가 2만원 됬네요 ㅠ
부대앞에 미용실 잘못하는거같다에 극공감합니다 . .
그나마 제가 잘한다고 생각해서 꾸준히 머리맡긴분들은 원장되서 커트비가 2만원 됬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