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매너 지킵시다
글쓴이
- 2014.12.05. 20:55
- 2452
얇은 에이포용지 한장 책상위에 두고 몇시간째 필기하며 공부하는건 무슨 매너죠? 딱따구리인줄 알았어요. 자기 귀에도 분명 소리가 엄청 크게 들릴텐데요...
말못하는 제가 더 바보지만 제발 부산대 학생답게 매너좀 지킵시다.
말못하는 제가 더 바보지만 제발 부산대 학생답게 매너좀 지킵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말좀 해요 그런건~
0
0
서운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제해달라고 말을 하면 되지 소심하게 여기와서 이러는지ㅋㅋ
0
0
우아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해도 꼬라보면서 말이 안통하는 쌔끼들이 있으니까 그러지
0
0
천재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여자입장에서 남자한테 말하는게 쉽겟냐
0
0
천재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개쇠스랑개비
이건 또 무슨 논리인지
여자가 남자한테 말걸면 욕이라도 먹음? 맞기라도 함? 못 할 말하는 것도 아니고 정당한 요구를 하는건데 성별을 먼저 따지면 어떻함? 면전에서 싫은 소리하기 싫으면 싫다고 하면 되지, 포스트잍써도 되는 일이고 근데 여자니까 못해 이런 수준떨어지는 핑계대면 할말없음;
여자가 남자한테 말걸면 욕이라도 먹음? 맞기라도 함? 못 할 말하는 것도 아니고 정당한 요구를 하는건데 성별을 먼저 따지면 어떻함? 면전에서 싫은 소리하기 싫으면 싫다고 하면 되지, 포스트잍써도 되는 일이고 근데 여자니까 못해 이런 수준떨어지는 핑계대면 할말없음;
0
0
창백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옥잠화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1
천재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옥잠화
상황이 닥쳤을때 말을 하겠다 못하겠다하는게 오로지 논리게 의해서만 결정되나요? 아무리 해야겠어도 도저히 말이 안나오면 못하는거 아닌가요? '수준'을 따질만한 포인트는 아닌것 같은데요.
0
0
센스있는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마
누가 할말못한다고 논리따지고 수준따졌나요ㅋㅋ성별이 왜나오냐이거죠 잘좀읽고 댓글달길ㅎ
0
0
창백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 버리세요
0
0
질긴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심한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는 거죠
소심하게 여기와서 이러는지 모른다는 말이 이해가 안가네요 소심한게 죄인가요? 그게 죄라면 키 작은 거랑 못생긴 것도 죄인가요? 그리고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보는 곳에 글 적는 게 효과가 없지는 않을텐데요
0
0
추운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가뭔데
0
0
행복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