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선, 언제쯤 사람들이 움직여야할때 움직일 수 있을까.
글쓴이
- 2014.12.06. 02:18
- 1301
아주 가끔씩 건물에 화재경보기가 울리는 경우가 있다.
그 누구도 먼저 사태를 파악하려 하지 않는다.
오늘도 한번 그런 일이 있었다.
당연히 아무도 반응하지 않는다. 나만 혼자 돌아다니고 호들갑이네.
우리나라에선, 언제쯤 사람들이 움직여야할때 움직일 수 있을까.
한 다섯 세대 쯤 지나서야 가능할까.
권한이 없습니다.
무시하다가 불한번 크게 나면 잘 움직이겠죠
0
0
흔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땡큐지 그런 병신들이 있어줘야 내가 잘나감
0
1
엄격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참회나무
노답
0
0
의연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광대싸리
난 파악하고 대처하는데 왜 노답??ㅋㅋ
0
0
엄격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참회나무
땡큐지 그런 병신들이 있어줘야 내가 잘나감 > 이게대처이심? 병신들 이용하는것?
0
0
의연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