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4층 여자화장실 변기
글쓴이
- 2014.12.06. 11:34
- 2356
변기 스위치가 고장 났는지 물이 끊임없이 내려가네요;; 소리도 그렇고 물도 너무아까워서 어디 말하고 싶은데 어디 얘기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여긴 아니에요
1
0
적나라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고삼
ㄹㅇ
0
0
발랄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댓글 왜케 웃기지ㅋㅋㅋ
0
0
귀여운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변기뒤에 밸브라도 잠가보세요
0
0
운좋은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튼을 다시 잡아당기면 멈추더라구요 너무 꾹눌러서 그런거에요
3
0
고고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솔나리
222 버튼 잡아당기면 물 멈춥니다.
0
0
발냄새나는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가볼까요
0
0
힘쎈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다시 잡아올리면 멈춰요~
0
0
눈부신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홈페이지 - 효원커뮤니티 - 신문고
여기 올리면 고장난거 다 고쳐주네요ㅋㅋ
여기 올리면 고장난거 다 고쳐주네요ㅋㅋ
0
0
끌려다니는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잡아당겨보려고했는데 아예버튼이빠져있어요...제가 이 시도를 한게 한 1주일전인데 그땐 좀 잠잠해지던데..아직그러나요?물진짜아깝다ㅠㅠ청소하시는 아주머니가 보셨을텐데...
0
0
거대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