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 1시 30분 재무행정론 구현우 교수님 수업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4.12.06. 14:00
- 769
목요일 수업을 참석못해서 그러는데..
종강이나 시험에 관해서 어떤 말씀 있으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요일 수업을 참석못해서 그러는데..
종강이나 시험에 관해서 어떤 말씀 있으셨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