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사이트에서 결제해보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12.06. 17:41
- 2084
하.. 지금까지 3년동안 다니면서 다 손수 썻건만은..
독후감 레포트를 써야하는데 까먹고 지금 쓰네요..
너무 막막하고 책을 읽을 수도없고; 참고하려는데 괜찮나요..?
아무도 이런거 이용안하려나..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실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ㅈㄹ 수업인가요..?
0
0
참혹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
0
0
촉촉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품질 대부분 ㅄ입니다... 초딩 수준 레포트가대부분...
그래서 책읽고 다운받은거 참고해서 결국 고쳐서 내야합니다.
그나마 참고할만한 것도 1만원 정도 투자해야 겨우 하나 건지더군요...
절대 퀄러티는 기대하지 마시고 그저 내는 것에 의의를 둔다면 괜찮습니다.
0
0
특이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부산대생.
0
0
착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금 안타깝네요 그렇게 막막하시면 얼른 사서 과제 하시고 시험공부에 집중하세요
물론 님이 어느정도 참고를 하느냐에 따라 교수님이 눈치 채실 수도 있겠죠